1월20일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V리그 여자 배구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번경기로서는 오후 7시에 시작이 되는데, GS칼텍스의 홈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GS칼텍스는 15승8패로 3위에 위치해 있고, 한국도로공사는 18승5패로 2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두 팀의 전력은 비슷할것으로 보입니다.
GS칼텍스는 최근 인삼공사를 잡고 4연승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블로킹에서는 뒤졌지만 공격성공률과 리시브 효율에서 크게 앞서면서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외국인 선수인 모마가 높은 득점력을 선보이고 있는데다가 토종 쌍포인 강소휘와 유서연 또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안혜진 세터가 최근 경기에서 안정된 토스워크를 앞세운 적절한 공격배분을 보여줬는데, 이번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경기에서도 전체적으로 좋은 밸런스의 공격이 예상됩니다.
한국도로공사는 최근 인삼공사에 승리했습니다. 다시 연승모드를 가동한 상황인데, 높이의 이점으로 많은 블로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켈시와 박정아가 점점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상대팀의 공격을 묶는 블로킹으로 어떤 경기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이어질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경기에서도 양팀의 전력은 비슷하지만, 결국 높이에서 우위에 있는 한국도로공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승 언더